세라믹 프린팅 2020-06-12T15:33:17+00:00

세라믹 프린팅

  • 세라믹 프린팅

건축 내외장재 고해상도 디지털 세라믹 인쇄
당신만을 위한 맞춤 최고 퀄리티로 만족을 드립니다.

특수 제작한 세라믹 디지털 프린팅 장비로 CMYKGW+Pink의 8피코 입자(최고품질의 친환경 유럽 정품 세라믹 잉크)의 잉크로 세라믹 인쇄의 한계였던 붉은 계열핑크, 보라색상의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하고 풍부한 색상을 표현합니다.

CMYK+Green

CMYK+Green+Pink

기존 세라믹의 사이언, 마젠타, 옐로우, 블랙 4색
잉크에서 그린을 추가해 프린팅한 제품

색상의 풍부함과 원본에 가까운 색을 내기 위하여
핑크 잉크를 별도로 추가해 프린팅한 제품

ON 제품은..

특수 제작한 세라믹 디지털 프린팅 장비로 CMYKGW+Pink의 8피코 입자

(최고품질의 친환경 유럽산 정품 세라믹 잉크)의 잉크로 세라믹 인쇄의 한계 였던

붉은 계열과 핑크, 보라색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하고 풍부한 색상을 표현 합니다.

DI지털 세라믹 기술(Digital Ceramic Ink-Jet Printing System)

기술력

특수 제작 전용 세라믹 디지털 프린팅 장비로 CMYKGW+PINK의 디지털 인쇄 방식으로 색상의 표현이 자유롭고, 고객이 요구하는 고품질의 인쇄를 자랑합니다.

생산 공정을 단순화하여 품질 및 원가 경쟁력을 향상시킨 획기적인 기술입니다.

컴퓨터에서 쉽게 디자인의 변경은 물론 직접 출력함으로써 다품종 소량생산이 가능합니다.

친환경

유럽의 엄격한 환경 기준으로 생산된 친환경 세라믹 무기질 안료

(돌가루 성분의 세라믹 안료)로써 고품질의 잉크를 사용합니다.

내구성

무기 세라믹 잉크를 사용하여 인쇄 후 유리 및 타일표면에 고온의 열처리(소성)를

통하여 침투하는 방식으로 외부 환경에 의한 색상의 탈색 또는 벗겨짐을

완전히 해결하여 반영구적인 제품입니다.

다양성

작은 타일에서 부터 대형 건물의 외관 등, 어떤 외부나 크기의

인테리어 디자인과도 조화롭게 응용 제작 할 수 있습니다.

존 기술과의 차이점

  • 유리 또는 타일의 표면은 일반잉크(Solvent, UV, 열경화, 라텍스 등)로는 Printing 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프라이머(Primer)를 도포 후 출력은 가능하나 부착력의 부족으로 접촉 또는 약한 스크레치(Scratch) 등으로 표면과 박리현상이 일어나 산업 건설재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디지털 세라믹 프린팅은 무기안료를 기반으로 한 세라믹 안료 잉크를 사용해 프린팅을 하여 소성(타일 : 780℃), 강화(유리 : 640℃)를 하면 유리 또는 타일의 표면 아래로 침투하여 정착하므로 색상의 퇴색 및 박리현상 없이 건축물과 수명을 같이 할 것입니다.

업 공정

이미지 선정 및 디자인

세라믹 인쇄

제품 고온 소성

맨 위로 이동